2022년, 쥐의 해 운세. 꼭 알아두세요. 놓치지 마세요. Ting Noi 박사의 어머니가 예측한 것입니다.

ดูดวงปี-2565-คนเกิดปีชวด-โดย-แม่หมอติ่งน้อย (1)_1

안녕하세요, 이 예언은 2022년 쥐띠 해에 태어난 사람들의 운세입니다. 일, 재정, 사랑, 건강 등의 일이 예언되어 쥐띠에 태어난 모든 사람들이 다양한 2022년의 상황, 좋은 일 모두 나쁜 일 포함 (만약 정상적인 인간의 삶이 있다면), 이 예언은 당신의 삶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하다

2022년 상반기, 연초부터 불확실하고, 불확실하고, 우유부단하고, 우유부단한 상황에 처하게 되겠지만, 다행히도 직장에서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지지하고 격려해 주는 사람들이 주변에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하는 일은 꾸준하고 진보적이며 경쟁이 치열하더라도 싸워야 하고, 인내하며, 무엇이든 계획한다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노력해야 합니다. 행동을 진지하게 취해야 하고 장애물이 있어야 하지만 결국에는 승리할 것입니다. 분명히 피곤할 것이라고 미리 경고해야 합니다.

2022년 하반기는 여전히 지치고, 모든 것을 해야 하고, 자주 여행을 하고, 거의 오래 머물지 못하는 기준이 있습니다. 지치고 힘든 일이 있어도 어른들은 당신의 재능을 보고 당신의 능력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두드러진 달은 10월부터 11월까지입니다. 이 기간 동안 모든 직업과 모든 분야에서 성공의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 직업이 무엇이든 상관없습니다.

그렇긴 해도 1년 내내 당신의 일이 훌륭했고 피곤하고 편안하지 않고 항상 싸워야 하지만 결과는 달콤하고 싸워서 얻습니다.

재원

2022년 상반기에는 쥐띠 해에 태어난 사람들의 재정이 비약적으로 좋아지고,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많아지고, 일의 성공으로 돈이 쏟아질 것 같다. . 부동산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주식 시장 유산에서 부동산은 탐욕, 당신은 여전히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해야, 좋은 기회가 온다, 준비가 필요, 자신을 교육, 투자하지 않거나 가지고 있지 않은 물건에 뛰어들 필요가 없습니다 큰 돈을 벌기에 충분한 지식.

2022년 하반기에는 재정이 계속 좋고, 새로운 기회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 여전히 여러 가지 방법으로 오고, 모든 것을 움켜쥐면 금이 되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적절한 순간이라고 부르고, 해외에서 돈을 벌 기회를 갖습니다 기술의 문제에서 온라인 작업의 돈은 안전 금고를 구입해야 하지만 더 많은 기회를 갖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사교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을 완벽하고 적절하게 하기 위한 작업 스타일 결론적으로, 쥐띠 해에 태어난 사람들은 부자가 될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싱글 사랑

2022년 상반기는 1월, 2월 첫 두 달만 외로움을 견뎌야 하고, 3월이 되면 예전의 사랑이 다시 돌아올 것 같다. 다른, 옛 남자 친구가 다시 시작하기 위해 돌아올 수 있습니다, 옛날의 그 행복을 느낄 것입니다 돌아와서 행복하세요. 여러분 중 일부는 예전에 알던 옛 친구와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전에는 관심이 없었지만 이번에는 기분이 좋아집니다. 친구 이상으로 발전할 수 있음

2022년 하반기에는 사랑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 것입니다. 아마도 거리나 관계의 속도가 느리기 때문일 것입니다. 또는 상대방이 사랑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원하는 만큼 관계가 발전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 먼저 일반 친구나 친구처럼 대화를 나눠야 하고, 고려를 해보세요.

사랑 커플

2022년 상반기, 사랑은 상당히 순조로운 것으로 간주되며, 서로 다투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각 사람이 자신의 세계에 있고 자신의 일에 관심과 관심이 있기 때문에 서로 간의 상호 작용이 상대적으로 낮고 지출이 적기 때문입니다.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활동을 하는 경우가 극히 적습니다. 이 예언을 읽고 나면 후회, 불안, 여자친구가 당신을 사랑하지 않고 신경도 쓰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 로맨스를 추가합니다. 꼭 와야지 인연이 업보에 따라가게 놔두지마세요 쉽게 질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반기에도 상황은 녹록지 않고, 여전히 사랑은 둔하고 둔하고 소홀하거나 관심을 끄는 경향이 있고, 누군가는 점점 이성적이지 못하고 어린아이처럼 행동한다. 그래도 서로 사랑한다고 생각하고 졸릴 때도 있고 지루할 때도 있고 사랑할 때도 있지만 차라리 상반기보다 맛이 많기 때문에 연말이 되면 부딪치는 문제를 조심해야 할지도 모른다. 이 문제를 잘 이겨내세요 상황에 따라 조정하고 조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글쎄, 심각한 것은 아니지만 우리가 사랑을 행복하게 만들면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이 좋습니다.

건강

1년 내내 강하기 때문에 특히 조심해야 하는 것은 급하게 일을 하는 것입니다. 조급하고 주의가 부족하여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조급해 해서 다치지 않도록 침착하고 조급해 하지 않는다는 것을 자주 상기시켜주세요.

2022년 쥐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띠례를하시기바랍니다.

최고의 소원

은 의사

ใส่ความเห็น